본문 바로가기

We Are

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욕심쟁이 두 남자가 운영하는 작은 공간입니다.

'Two Greedy Guys 23'이라는 블로그는 한 분야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에 국한되지 않고, 자유표현, 또 갈망하고 표출하고 싶은 역량을 마음껏 보여줄 수 있는 공간으로 접근하도록 하였습니다.

​오늘날의 작은 차고(garage)를 생각하여, 덥거나 추울 때 또는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을 때 안락함을 느끼게 해주는 그런 공간으로 이 블로그를 만들어 나가려고 합니다.

​'Garage'는 말 그대로 자동차를 보관하는 장소가 될 수도 있겠지만, 간이 침실 혹은 각종 다루는 기계들과 취미활동을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이 기록하고 시도할 수 있는 공간으로도 연상됩니다. 

​자율성의 성질을 띄며, 이는 어릴 적 동심, 성장기 때의 실행착오와, 청춘의 노력이 공존하는 장으로 승화됩니다.

창의성, 도전 정신, 지속 가능한 가치들이 한 그릇에 모여 참기름 듬뿍 뿌린 비빔밥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.

​또한, 체계적으로 다가가 좀 더 영양가 있는 정보를 전달해드리며, 무한한 가능성을 내세워 구독자 및 여럿 이웃 여러분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.

​주로 다루게 될 정보들은 다음과 같습니다. "Fashion", "IT" , "Motorcycle".

​하지만 너무 이러한 분야에만 머무르지 않고 저희가 경험하는 일상적인 모습들도 함께 공유하며 두 명의 욕심쟁이들이 이러한 일상을 살고 어떠한 시각을 가지고 세상을 바라보는지에 대해서도 보여드리고 소통하는 블로그가 되겠습니다.

​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.

감사합니다.

 

-Two Greedy Guys 23-